Saturday, February 11, 2012

양준혁

This person make me happy.. This person is part of my life.. I'll always by his side.. He's Yang Joon Hyuk.. The person that I admired..
와 이 귀중한 자료 넘 감사 합니다.남자의자격에 들어온지 어저께 같은데 벌써 10개월이나 지났어요.해도 바뀌고 시간 참 잘 간다 그쵸
ㅋㅋ 작년 이맘때 찍은 사진 이네요 RT  언젠가는 제가 개인적으로 만날 수있는 희망..당신이 이것을 좋아할것 같은데 ..
 ㅋㅋㅋ 노래 참 못 부르네요 ㅎㅎㅎ
 ㅋㅋㅋ 완전 동안이다 어려보이네용
 ㅋㅋㅋ 작년 대구세계육상대회 아디다스행사에서 찍었는데 제 보다도 영상을 더 잘 구하시네용
I hope one day my lovely bear will reply just like him..I love you Yang Joon Hyuk!!!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